WORK

    THE DIFFERENCE IN RESULTS

    노블컴퍼니의 'Data Driven Marketing'는 클라이언트의 과제를 해결하고
    시장을 움직이는 가장 큰 파장을 만들어냅니다.

    • 안국약품

      메디페르 신규 브랜드 런칭 프로모션 및 통합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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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애경뷰티

      - LUNA 퍼포먼스 마케팅 - 소소풀 신제품 런칭 프로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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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안타증권

      유안타, 티레이더 홍보 및 CPI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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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캐리어

      캐리어 공기청정기 신제품 홍보 및 영상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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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코오롱스포츠

      안타티카, 고어시리즈 신제품 런칭 프로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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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틱톡

      틱톡 신규 가입자 수 증대 이벤트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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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핫식스

      온오프라인 통합 IMC 마케팅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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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깨수깡

      오프라인 BTL 마케팅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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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람들은 상품과 서비스를 사지 않는다.
    그들은 관계, 이야기, 매력을 산다.”

    브랜드 가치에 관계를 더하고 이야기가 입혔을 때 사람들은 그 매력을 소비하게 됩니다.
    노블컴퍼니의 IMC마케팅은 소비자의 인사이트를 해석하여 매력적인 브랜드 가치를 창출합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의 시장 입지를 개선하고 광고 효율(ROAS)를 극대화할 수 있는 최고의 통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MINIMIZE COST,
    MAXIMIZE EFFICIENCY

    데이터 기반 국내 최고의 전략적 인사이트로 비용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Brand Consulting

      타겟의 소비 경험 분석 및
      브랜드 진단을 바탕으로 한
      클라이언트 캠페인 전략 제안

    • Account Planning

      타겟과 브랜드의 디지털 활동,
      디지털 트렌드 분석을 통한
      맞춤형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제안

    • Media Planning

      타겟의 TPO에 맞춘 전략과
      채널별, 지면별 특성을 고려한
      Media Service 솔루션 제안

      • 브랜드 진단 (핵심 가치 및 물리적, 감성적 속성 및 특성)
      • 브랜드의 상황 (시장 내에서 차지하는 위치)
      • 타겟 소비관점 데이터 분석 (빅데이터 활용)
      • 타겟의 특성 (인구통계, 라이프스타일, 태도 및 행동 등)
      • 구매 의도를 촉발시킬 수 있는 캠페인 컨셉 (타겟과 브랜드의 접점)
      • 메시지 및 비주얼 개발 (키 인사이트)
      • 데이터 드리븐 캠페인 전략
      •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 성과 분석 및 모니터링

    MINIMIZE COST,
    MAXIMIZE EFFICIENCY

    노블컴퍼니에서 성장으로 이어지는 통합마케팅을 경험해보세요.

    IMC MARKETING PROCESS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부터 시장 전략 수립과 미디어 플랜까지

    브랜드의 성장을 위한 A부터 Z까지, 비즈니스에 대한 분석과 시장, 타겟에 대한 전략안의 수립
    성장을 위한 단계별 플랜을 구축하여 브랜드의 성장에 파장을 더 할수 있게 노블컴퍼니가 도와드립니다.

    개성과 다양화의 시대에 획일화 된 방법은 한계가 있습니다.

    브랜드와 비즈니스, 시장에 대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브랜드에 가장 적합한 전략을 수립하고
    목표까지 도달 할 수 있는 계단을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