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UTION

    노블컴퍼니는 구글 애널리틱스를 통해

    유의미한 고객 액션을 추적하여 운영합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이럴 때 추천합니다.
    • 채널별 광고 집행 성과를 한 눈에 확인하여
      무의미한 광고비 지출을 개선하고 싶을 때

    • 고객이 구매 여정에서
      어떻게 다음 단계로 이동하는지에 대한
      행동 탐색을 희망할 때

    • 매출 증가 혹은 감소의 구체적 원인을
      소비자 활동에 근거하여 찾고 싶을 때

    WHAT WE DO

    • 유입 경로 퍼널 분석

      목표 행동, 전환까지의
      고객 여정을 시각화하여 분석
      고객이 유입경로에 진입하는 위치와
      이탈하는 위치 확인

    • 세그먼트 중복 분석

      사용자 세그먼트를 분석하여
      어떤 조건에서 교점이 발생하고
      중복되는지 빠르게 확인
      이를 통한 잠재 고객 그룹 분리

    • 경로 여정 분석

      고객이 구매 여정의 한 단계에서
      어떻게 다음 단계로 이동하는지 확인
      목표행동을 수행함에 있어
      방해가 되는 반복적인 행동을 발견

    • 동질 집단 탐색 분석

      고객의 특정 행동을 기준으로
      해당 고객을 그룹핑한 집단을 분석
      재방문자를 대상으로
      서비스 잔존율 파악 가능

    사용자 경험을 기반으로 최적의 방향을 제공합니다.

    노블컴퍼니와 함께하세요.

    구글 애널리틱스 실제 활용 예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