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THE DIFFERENCE IN RESULTS

    노블컴퍼니의 'DA Marketing'는 클라이언트의 과제를 해결하고
    시장을 움직이는 가장 큰 파장을 만들어냅니다.

    • 스픽

      스픽 DA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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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에어부산

      에어부산 DA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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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마인드브릿지

      마인드브릿지 DA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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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 DA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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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블랙야크 키즈

      블랙야크 키즈 신제품 홍보 퍼포먼스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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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립톤

      립톤 IMC & 퍼포먼스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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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도브

      샴푸, 뷰티바, 바디스크럽 올리브영 제휴 DA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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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닉스

      UNIX DA 광고 퍼포먼스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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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전략 솔루션과 고객 경험 디자인 컨설팅

    성공적인 미디어 플랜은 미디어플래너가 타깃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행태와 인사이트를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와 얼마나 잘 연결하는가에 달려 있습니다.
    마케팅 프로세스에서 가장 중요한 미디어 플랜 단계에서 타겟의 이용행태, 주목도, 라이프 스타일 등을
    철저하게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맞춤형 채널에서의 최고의 퍼포먼스를 약속드립니다.

    최적의 DA 구성 발굴이 중요

    최적의 DA 성과를 위한 프로세스 5-STEP

    • STEP 01 기획안 제작
    • STEP 02 타겟별 배너제작

      퍼널에 맞는 배너제작

    • STEP 03 타겟테스트

      소재별 타겟분리

    • STEP 04 효율소재파악

      성과소재 집중
      미효율 소재 재제작

    • STEP 05 소재픽스

      픽스한 성과소재
      전환율 개선

    미디어믹스는 쉽게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노블컴퍼니는 국내 모든 매체의
    기획 및 실행이 가능한 경험 많은 대행사 입니다.

    • 네이버 GFA

      잠재고객의 관심사에 맞는 배너 광고를
      세밀한 타겟팅 설정과 실시간 광고 입찰 기능을 활용하여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매체

    • GDN

      인터넷 사용자의 90% 이상에게 도달 가능,
      낮은 CPC로 잠재 고객에 이르는 도달 지면을
      가장 많이 보유한 매체

    • 카카오모먼트

      한국인의 90% 이상이 사용하는 메신저 ‘카카오톡’과
      40대 이상의 연령이 꾸준히 사용중인 포털사이트
      ‘다음’ 지면 배너노출

    • SNS 스폰서광고

      2045가 인터넷/모바일 이용 시
      가장 많이 쓰는 SNS인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지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