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IFFERENCE IN RESULTS
노블컴퍼니의 'Viral Marketing'는 클라이언트의 과제를 해결하고
시장을 움직이는 가장 큰 파장을 만들어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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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마썬팅
루마썬팅 콘텐츠 기획 및 퍼포먼스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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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ON
롯데ON 소셜 콘텐츠 기획 및 퍼포먼스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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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나와자동차
다나와자동차 통합 마케팅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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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스카페
네스카페 소셜 콘텐츠 기획 및 퍼포먼스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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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CM
MCM 비세토스 관련 제품 관련 홍보 퍼포먼스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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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환
체험단을 통한 신제품 홍보, 디지털 마케팅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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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룸
일룸 대리점별 SNS(블로그, 인스타그램) 운영 관리 및 콘텐츠 제작 발행 전시 지점으로의 연계 캠페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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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금거래소
인플루언서, 일반 유저 체험단을 통한 한국금거래소디지털에셋 센골드 바이럴 캠페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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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은 경험한 만큼 이해하고
경험을 기준으로 물건의 좋고 나쁨을 판단한다.
사람에게 경험이란 자산이며, 이를 통한 판단은 쉽게 바뀌지 않는다.
고객들은 스스로 브랜드를 검색하고 검증하고 경험하며
긍정적인 경험은 다른 고객과의 공유를 통해 연쇄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경험 공유를 통해 물건을 구입하고 다시 경험을 공유하는 과정,
노블컴퍼니는 그 안에서 고객과 브랜드가 교감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VIRAL MARKETING
한 사람 한 사람의 경험이 브랜드를 좌우하는 시대
고객과의 가능한 모든 접점을 활용하는
작은 날개짓의 파장이 태풍으로 커지듯 노블컴퍼니와 함께
매출의 파장을 크게 해드리겠습니다.
TRUST IS NOT EASILY BUILT
신뢰는 쉽게 쌓이지 않는다.
제공하는 정보는 신뢰도가 간다.
94일반 연예인들보다 가깝게느껴진다.
97
소비자는 이제 거리감이 느껴지는 전통적인 미디어 스타보다
편안하게 느껴지는 인플루언서의 이야기를 신뢰합니다.
그들의 콘텐츠는 신뢰를 바탕으로 사람들의 영향력을 이끌어내고 인플루언서 한마디가 상품의 닉네임이 되어 바이럴이 되고,
그들의 콘셉트가 브랜드가 됩니다.
MANAGE TARGETED INDIRECT
EXPERIENCE JOURNEY
타겟 맞춤 간접경험 여정 관리
MANAGE TARGETED INDIRECT
EXPERIENCE JOURNEY
노블컴퍼니의 맞춤형 서비스를 관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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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분석 / 업종분석 / 업체분석을 통한
시장내 우위 장점 확보
브랜드 어필포인트 구축 -
환경 분석을 통한 타겟 세분화
타겟 소구 포인트 및 인지포인트 확보 -
타겟의 인지및 구매여정에 맞는
간접경험 제공 및 콘텐츠 생산
VIRAL MARKETING
- 인플루언서 제휴
- 체험 및 리뷰
- 브랜드채널 운영
- 커뮤니티 관리